오늘 여배 지에스 보면서 제일 화나는 장면
2025-12-31 01:44
973
0
0
본문
서브가 한결 같이 다 약하게 넘기는 부분도 크지만
계속 서브만 하면 리베로 한다혜 한테만 보내더라구요
페퍼는 상대 하려면 이기는 작전 다 알 탠데
박정아나 박은서 아웃힛 공만 줘도 흔들리는 팀 인데
서브가 어찌 다 한다혜 한테 가버리니 정확한 리시브에
오늘 시마무라 중앙도 살아나고 조이도 편안 하게 때리네요
0
로그인 후 추천 또는 비추천하실 수 있습니다.
댓글목록0